이슈 / / 2022. 5. 2. 00:05

손흥민 토트넘 레스터 3대1 마지막 순간 영상그림 같은슛

반응형

손흥민 드디어 해냈습니다.
토트넘은 1일 오후 10시 방금 선수 교체가 되었습니다.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러지고 있는 레스터와 2021 /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경기 후반전을 3대 0으로 마치고 방금 교체 됐습니다.

초반에는 공방전이 계셨고 양팀 모두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기회를 노렸다.

기선제압을 레스터의 몫이다 .전반 13분 수발의 미팅이 꽃들을 감상하면서 공격의 포문을 열었다 결정적인 상황을 맞았지만 토트넘 로베르의 호수비로 찬스를 살리지 못했다.

그러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손흥민은 3번째 골을 멋지게 장식하면서 할말이 없게 만들었다.

손흥민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후반 25분 손흥민이 아크 서클 정면에서 볼을 잡았다. 왼발 감아차기로 골망을 흔들었다. 리그 19호골이었다.

콘테감독은 후반 36분 손흥민을 불러들여 쉬게만든다. 5만9000여 팬들은 손흥민에게 기립박수를 보냈다.

이후 레스터시티가 후반 추가시간 이헤아나초 가 한 골을 만회했다.
그러나 승리는 토트넘의 몫이었다. 그 주인공은 손흥민이었다.
손흥민 손흥민이다.

  1. 3:0 골 순간

먼저 토트넘에 유리한 고지를 정했고요 지금 레스터 시티가 사실 리그보다는 파 컨퍼런스 리그가 아무래도 중요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노테이션도 가동된 마당에 토트넘의 선제골이 들어가면서 레스터의 사귀는 이 손흥민 선수의 도움으로 한번 꺾이지 않았나 이렇게도 생각이 들습니다.

또 하나의 분수령은 클루 세스케 투입이었습니다.

대단했습니다. 쿠르세 스키가 모으라데신 오른쪽에 들어오면서 손흥민과의 합작품도 나왔고 2번째 골 이후에 또 나왔던 손흥민의 원더골까지

선수가 오늘 두 골을 작성했는데 리그 18호골 19호 골입니다.

그리고 도움도 함께 추가하면서 7번째 도움을 완성했단 말이죠.

이제 득점왕과 텐텐 기록 개인의 기록에도 시즌 막판 기대를 걸 수 있는 커리어 하이시즌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죠 아주 손흥민 선수의 올 시즌 아주 활약이 대단합니다.

오늘 또 기록을 작성했고 남은 경기들에서 손흥민 선수가 어떻게 또 기록을 만들어갈지 기대를 해보겠고요 오늘 두골 1개 도움을 기록한 손흥민 선수입니다.

현지 중계진은 손흥민 선수의 활약상에 대해서 어떤 이야기를 했을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활약상 현지 코멘토리 영상 준비했습니다.
바로 만나보시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