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 / 2022. 5. 6. 16:56

[강수연 심정지] [씨받이] [아제 아제 바라아제]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간절히 기도 합니다.

반응형

강수연씨의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래서 티비 뉴스를 틀었다.

그녀는 대한민국 연기자중 특별한 사람이다.

그녀가 출연한 아제아제 바라아제는 지금도 명장면으로

남아있습니다.

 

서울 압구정동 자택에서 통증을 호소하고 소방차가 출동 했을때는

심정지 상태 였다고 합니다.

인근 대형병원으로 이송되었고,의식이 돌아오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린시절 좋아 했던 배우중 한명이라 더욱 안타까운 마음 금할수 없습니다. 잘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녀에 대한 상세정보 위키 백과는 다음과 같이 적고 있습니다.

강수연심정지 씨받이

씨받이로 세계 3대 영화제 이탈리아 베네치아 영화제 여우 주연상 1989년 임권택 감독의 아제 아제 바라아제로 모스크바 영화제에서도 여우주연상을 받았던 실력 있는 한국의 대표 여배우였습니다.

 

강수연씨는 1970년대 아역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임권택 감독의 1986년 영화 '대리인 여자 ' 에서 획기적인 연기를 하기 전에 여러 영화에 출연 했으며 1987년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볼피컵 여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낭트 국제 영화제에서. 한국 배우가 메이저 영화제에서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고, 당시 사람들은 한국에 영화 산업이 있다는 사실조차 몰랐습니다.

 

아제아제바라아제 강수연심정지

 

2년 후, 그녀는 제16회 모스크바 국제 영화제 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다시 주목을 받았습니다.임권택 감독의 1989년 불교 테마 영화, 이리와 이리와 올라와 . 영화에서 강은 어려운 가정을 탈출하고 수녀가 되기 위해 수도원으로 피난한 어린 학생 순녀 역을 맡았고, 나중에는 그를 빼앗아가려는 사람과 사랑에 빠졌다. 그녀의 실제로 수녀가 된 장면에서 화면에서 머리를 밀었습니다. 같은 해 그녀는 도쿄 국제 영화제에서 심사위원으로 초청되었다 . 1991년 그녀는 제17회 모스크바 국제 영화제 심사위원으로 활동했다 .

강수연 심정지 아제아제바라아제

1990년대에 강수연은 많은 영화에 출연했는데, 그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장선우 의 극찬 을 받은 경마장으로 가는 길로 그녀에게 춘사 영화 예술상 과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을 수상 하며 박스 오피스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김의석 감독 의 < 그 여자, 그 남자> , 이명세 감독의 간통 영화 < 마지막 연애> , 임상수 의 데뷔작 < 소녀 의 밤샘> . 90년대 말까지 그녀는 32편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영화 ' 무지개 송어 ' 이후1999년 개봉한 ' 백상예술대상 ' 여우주연상 을 수상한 그녀 는 영화 활동을 접고 TV 드라마에 출연했다. 2000년 제5회 부산국제영화제 심사위원으로 초청되었다.

 

2001년 강씨는 SBS TV 에서 방영된 150부작 TV 드라마 ' 궁녀들 (여인천하)'에 출연했다. TV 드라마는 주류 청중들 사이에서 그녀의 새로운 가시성을 확보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정난정 역 을 맡아 SBS TV 연기대상 을 수상 했다 . 그녀는 영화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영화 '서클 '에서 변호사 역할을 맡아 컴백합니다. 이후 2006년 또 다른 영화 한반도 에 출연했다. 2007년에는 MBC TV 에 출연하며 6년 만에 다시 한 번 안방극장에 안성맞춤이다.문희 라는 이름의 드라마 . 그녀는 TV 드라마에서 열여덟 살 때 낳은 아이를 버려야 하는 여자 역할을 맡아 그녀의 삶의 고단함을 그려내고자 한다. 부산영화제 회장직을 맡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