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돈벌기 / / 2022. 5. 8. 12:36

[ZOOM] [줌] [스마트폰] 접속시 본인 목소리가 안들릴때 조치사항

반응형

스마트폰 줌 ZOOM 접속시 내목소리가 안들린다고 할때

zoom 화상회의 목소리 안들릴때 조치

줌(zoom) 화상회의시 목소리 안들릴때 조치사항은
줌을 화상회의를 열때 본인의 목소리가 안들린다고 하는 경우를 자주 봅니다.


물론, 자주 하는 분들은 그런일이 없겠지만, 줌 화상회의를 자주 접하지 못하는 분들은 아래사항을 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아직 스마트폰에 줌(zoom) 이 설치되지 않은 분들은 아래 내용대로 스마트폰 play스토어에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1.

2. 본인 목소리가 안들릴때 조치사항
스마트폰에서 zoom링크 접속하고 나서 첫번째 할일은 본인의 목소리가 들릴수 있게 아래 이미지 처럼

[Wifi또는 휴대전화 데이터 를 반드시 클릭 해야 합니다.]

그래야 본인의 목소리가 상대방에게 들립니다.

ZOOM 더 알아보기

더보기

Zoom요금제는 Basic, Pro, Business Enterprise의 여러 계층이 있습니다.

 

Zoom은모든 프로그램 OS와 호환됩니다. Windows , macOS , iOS , Android , Chrome OS Linux 이렇게 호환됩니다.

 

 

전세계 팬데믹의 최고 수혜자이기도 합니다.

 

자택근무/교육/ 회의등을 할수 있는 장점으로 전문성에 관계없이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사용성으로 전세계적으로 힛트를 친 경우입니다.

 

기능으로는 일대일 회의,그룹 화상 회의,화면공유, 플러그인, 브라우저 확장 및 회의를 녹화하고 기능이 포함됩니다.

또한,통상 가정에서 특히 방에서 줌을 사용하기에 뒷배경이 집안이 나오는것을 감안해서 가상 배경을 선택하여 화상회의시 자신의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말입니다.

 

 

줌은 100명의 참가자가 화상 회의를 하는 경우 플랫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40분의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물론,유로 구독일경우는 제한이 없습니다.(물론 무료로도 사용가능합니다.)

Zoom Rooms와 같은 비즈니스 회의용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기능에는 암호로 보호된 회의, 사용자인증, 대기실사용, 참가자 화면 공유 비활성화, 무작위로 생성된 ID 및 호스트가 방해가 되는 참석자를 제거하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202010Zoom은 무료 및 유료 사용자를 위해 종단간 암호화를 추가했습니다. 공식 Zoom 웹 클라이언트를 제외한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